※ 코로나 19 상황에 따른 방역 지침으로 인하여, 점심 및 만찬은 진행사항에 변동이 있을 수 있으며, 대체 형태로 제공될 경우 추후 공지될 예정입니다.
※ 만찬 참석여부에 ‘식사하지 않음’으로 선택하신 분은 대상자라도 쿠폰이 제공되지 않으며, 현장에서 변경 불가능함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발표 초록 1편당 저자 1인 등록이 필수 입니다.
2. 등록 시, 반드시 저자를 선택하신 후, 초록 번호를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3. 사전등록기간 내에 등록을 진행하지 않을 경우, 초록이 개제되지 않으며 발표 또한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등록비 결제 후 1주일 내에 사무국으로부터 등록 확인 메일을 받지 못했을 경우, 사무국(kcs@ksia.or.kr)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타입 | 사전등록 2022년 1월 14일(금)까지 |
현장등록 2022년 1월 24일-26일 |
|
---|---|---|---|
Conference Only | 일반 | 160,000원 | 190,000원 |
학생 | 100,000원 | 120,000원 |
등록타입 | 사전등록 2022년 1월 14일(금)까지 |
현장등록 2022년 1월 24일-26일 |
|
---|---|---|---|
Short Course 1 or 2 or 3 Only |
일반 | 190,000원 | 220,000원 |
학생 | 100,000원 | 120,000원 | |
Short Course 4 Only [글로벌세션-nano-KISS] |
일반 | 220,000원 | 250,000원 |
학생 | 120,000원 | 140,000원 |
등록타입 | 사전등록 2022년 1월 14일(금)까지 |
현장등록 2022년 1월 24일-26일 |
|
---|---|---|---|
Conference + Short Course 1 or 2 or 3 |
일반 | 260,000원 | 320,000원 |
학생 | 150,000원 | 190,000원 | |
Conference + Short Course 4 [글로벌세션-nano-KISS] |
일반 | 290,000원 | 350,000원 |
학생 | 170,000원 | 210,000원 |
* 일반 등록비에는 만찬 티켓이 1장 포함되어 있습니다.
* 추가만찬 쿠폰은 선착순 150장만 판매합니다.
등록타입 | 사전등록 | 현장등록 |
---|---|---|
추가 만찬 | 20,000원 | 20,000원 |
※ 만찬 참석여부에 ‘식사하지 않음’으로 선택하신 분은 대상자라도 쿠폰이 제공되지 않으며, 현장에서 변경 불가능함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타입 | 세션장 입장 | 프로그램 북 | 점심 | 만찬 | Rump Session | |
---|---|---|---|---|---|---|
Conference | 일반 | O | O | O | O | O |
학생 | O | O | O | X | O | |
Short Course | SC 1,2,3 | 해당 SC 룸만 입장 가능 | 해당 SC Book | X | X | X |
SC 4 | SC 4만 입장 가능 | SC 4 Book | 24일(월) 점심 포함 | X | X |
2022년 1월 14일(금) 이전에 사무국(kcs@ksia.or.kr)으로 요청한 경우에만 환불이 가능하며, 위 기한 이후의 신청 건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환불은 행사 정산 후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온라인 등록 시스템에서 등록지 작성을 완료 한 후, [제출] 버튼 클릭 뒤 [결제] 버튼을 클릭하여 절차에 따라 결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은 행 명 | 우리은행 |
---|---|
계좌번호 | 1005-101-319903 |
예 금 주 | 사)한국반도체연구조합 |
Q. | 같은 정보로 여러 개의 등록 번호를 생성하여서 삭제하고 싶습니다. |
A. 등록 정보 삭제를 원하실 경우, 사무국으로 삭제를 원하는 등록번호와 이메일 주소를 함께 말씀 주시기 바랍니다. |
Q. | 초록의 발표자 또는 저자인데 일반참가자로 등록을 했어요. |
A. 초록번호 또는 발표기호와 함께 결제 완료한 등록번호 4자리를 사무국으로 보내주시면, 저자로 변경 해드리겠습니다. |
Q. | 영수증 또는 참가확인증의 증빙서류를 받고 싶습니다. |
A. 온라인 등록 시스템에서 등록지 작성 후 '제출'만 완료하신 경우 [인보이스] 확인이 가능하며, '결제'를 완료하신 경우 [영수증], [컨펌레터] 확인이 가능합니다. 행사가 시작되는 24일부터는 [온라인 네임텍]과 [참가확인증] 확인이 가능합니다. |
Q. | 계좌이체 진행을 위하여 계산서 발행을 요청하고 싶습니다. |
A. 등록지 작성 시에 결제 방법에서 '계좌이체'를 선택하신 후, '전자계산서 신청'을 클릭하여 하단의 정보를 모두 기입하여 제출해주시면, 1주일 내에 계산서를 발행해 드립니다. |
Q. | Electronic Payment Service에서 이름과 이메일, 번호를 모두 적고 Submit을 눌렀는데, 다음 페이지로 이동하지 않습니다. |
A. 팝업창 차단이 되어 있어 결제 팝업이 나오지 않는 것으로, 반드시 브라우저 설정에서 ‘팝업창 차단 해제' 이후 쿠키 삭제까지 진행한 후 다시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모바일로도 결제가 가능하므로 핸드폰으로 로그인하여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
Q. | 결제 방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카드결제 ↔ 계좌이체) |
A. 결제를 완료하기 전까지 ‘수정’ 버튼을 통해 모든 정보의 수정이 가능하며, ‘결제 방법’ 외에 모든 정보도 직접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Q. | 결제한 카드를 다른 카드로 변경하고 싶습니다. |
A. 이미 결제가 완료된 후 결제 카드 변경을 원하실 경우, 사무국으로 등록자 성함과 등록번호 4자리, 결제일자를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Q. | 카드 전표가 필요합니다. |
A. 결제가 완료된 후, '더존비즈온'으로부터 결제 완료 메일을 받게 됩니다. 그 메일 하단에서 '영수증 출력하기' 버튼을 통해 카드전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결제 버튼 클릭 후 개인정보 입력하는 창에서 전표를 받을 이메일로 정확히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