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안내
- 등록비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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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 절차
STEP 1 등록 폼 작성
(온라인 신청)STEP 2 등록비 결제
(온라인 카드결제 또는 계좌이체)STEP 3 등록완료등록 기간
사전등록(온라인) 현장등록(오프라인) 2024년 11월 27일(수) ~ 25년 1월 24일(금) 2025년 2월 12일(수) ~ 14일(금) - 행사 준비를 위하여, 등록 폼 작성 시에 식사 참석 여부 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참석 표기를 한 경우에만 점심 쿠폰 또는 스타벅스 쿠폰이 발급되오니 유의해주시어 참석 여부를 신중히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 식사 참석여부 변경은 사전등록 마감일전까지만 가능하며, 사무국 메일(registration@kcsconference.org)로 등록번호와 함께 변경 요청사항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사전등록기간 이후 & 현장에서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 사전등록기간(25.01.24) 내에 결제를 완료해주셔야 “사전 등록비”로 적용되며, 기간 내 미결제인 건들은 1월 24일(금) 이후 모두 “현장 등록비”로 자동 인상됩니다.
저자 등록 유의 사항
- 초록이 최종 채택된 저자께서는 사전등록 마감일(25년 1월 24일(금))까지 반드시 발표 초록 1편 당, 1명의 저자 등록을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 등록 폼 작성 시, 참가형태 선택
- 현장 발표자 → '발표자' 선택
- 초록 공저자 → '공저자' 선택
- 각 해당하는 참가형태 선택 후, 채택된 초록번호를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 사전등록기간(25.01.24) 내에 저자 등록을 완료하지 않을 경우, 초록이 개제될 수 없으며 현장 발표 또한 불가할 수 있습니다.
결제 수단
- 카드결제
- 일반 온라인 카드 결제
- 온라인 수기카드 결제
- - 연구비 카드 또는 법인 카드로 결제 가능
- - 결제에 필요한 항목: 카드사, 카드번호, 유효기간
- 계좌이체
- 등록 폼 작성완료 후, 계좌정보 확인 가능합니다.
- 송금자 명 양식 불일치로 인한 등록자 정보 확인 불가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필히 안내 드린 송금자명 양식을 숙지하여 송금 부탁 드립니다.
- 송금 후에는 반드시 사무국 메일(registration@kcsconference.org)로 입금증(날짜, 송금자명, 금액)을 첨부하여 등록번호 4자리와 함께 메일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규정
※ 환불 신청 방법: 사무국 메일(registration@kcsconference.org)로 환불 사유와 함께 이메일 신청
※ 환불신청 가능 기간: ~2025년 1월 24일(금) 오후 11시 59분 전까지 신청 가능
※ 환불금 지급 기간: 환불은 행사 종료 이후 2주 ~ 1달 동안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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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비
· Conference 등록비
등록타입 사전등록 현장등록 Conference +
Short Course 1 or 2 or 3
(2월 12일(수)-14일(금))일반 300,000원 360,000원 학생 170,000원 210,000원 Conference Only
(2월 13일(목)-14일(금))일반 200,000원 230,000원 학생 120,000원 140,000원 ** 학부생 Poster Session 저자 무료등록 - Short Course Only
1 or 2 or 3
(2월 12일(수))일반 190,000원 220,000원 학생 100,000원 120,000원 만 찬
(2월 13일(목))일반/학생 30,000원 ** “학부생 Poster Session 저자”는 Poster를 제출한 학부생이 아닌 ‘학부생 Poster Session’ 분야로 초록 제출 후 채택이 된 분들을 의미하며, 무료등록은 발표자 1명만 혜택 받을 수 있습니다. 공저자는 유료 등록으로 진행해주셔야 하는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모든 등록비에는 만찬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 만찬 참석을 희망할 경우, 추가로 구매해야 하며 온라인 등록 시 추가구매 가능합니다.
- 선착순 350장만 판매하며, 온라인 선착순 판매 완료 시 현장에서 판매하지 않습니다.
- 무분별한 구매를 제한하기 위해, 1인 최대 3매까지만 구매 가능합니다.
- 현장 운영을 위해 사전등록 마감일(25.01.24) 이후에는 추가 구매 내역에 대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등록비 포함사항
- 모든 등록비에는 만찬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 Short Course Only 1 or 2 or 3을 등록하신 경우, 점심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 학부생 웰컴 세션은 생맥주와 간단한 다과가 제공되며, 각 후원/전시 기업체들의 소개자료가 전시 될 예정입니다. 해당세션에서 진행되는 경품추첨 및 퀴즈 이벤트는 ‘학부생’만 대상으로 해당됨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 (대학원생 & 일반 등록자는 이벤트 대상자가 아님)
등록 타입 세션 장 입장 프로그램 북 학부생 웰컴 세션
2월 12일(수)점심
2월 12일(수)-14(금)만찬
2월 13일(목)Rump Session Conference 일반 O O O O X O 학생 O O O O X O Short Course 1, 2, 3 선택한 SC만
입장 가능선택한 SC의
책자만 수령 가능O X X X ** 학부생 Poster Session 저자 Conference만
입장 가능발표자에게만
1권 제공O X X O ** “학부생 Poster Session 저자”는 Poster를 제출한 학부생이 아닌 ‘학부생 Poster Session’ 분야로 초록 제출 후 채택이 된 분들을 의미하며, 무료등록은 발표자 1명만 혜택 받을 수 있습니다. 공저자는 유료 등록으로 진행해주셔야 하는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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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국 이메일: registration@kcsconference.org
등록 문의
Q. 한 사람이 여러 사람의 등록을 진행할 수 있나요? A. 네. 한 사람이 회원 가입 후 하나의 아이디로 여러 개의 등록 폼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등록 폼마다, 등록자의 정보(이메일, 성함, 소속 등)를 정확히 기입해주셔야 하며, 제출 완료하시면 각각의 고유 등록번호 4자리가 생성됩니다. Q. 실수로 등록폼을 중복 제출하여서 삭제하고 싶습니다. A. 성함과 함께 삭제를 원하는 등록번호 4자리를 사무국 메일로 말씀 주시기 바랍니다. Q. 채택된 초록의 발표자 또는 공저자인데, 일반참가자를 선택하여 등록하였습니다. 발표자나 공저자로 수정할 수 있나요? A. 네, 변경 가능합니다. - 결제완료 전까지는, 온라인 시스템에서 등록번호를 클릭하시면 직접 수정할 수 있습니다.
- 결제를 완료한 경우라면, 수정을 희망하는 등록번호와 함께 초록번호, 참가형태(발표자/공저자)를 사무국 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Q. 등록 관련 증빙서류를 받고 싶습니다. A. 등록 관련 증빙서류는 온라인 시스템을 통해 확인 및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증빙서류는 결제 상태에 따라 아래와 같이 확인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 [거래명세서]: 결제 완료 전 확인 가능
- [영수증], [등록 확인증]: 결제 완료 후 확인 가능
- [네임택], [참가확인증]: 행사 시작일(25.02.12)부터 확인 가능
Q. 등록비 계산서 발행도 가능한가요? A. 네. 사전 등록 기간 시에만 온라인 시스템을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 등록폼 작성 시, 결제 방법에서 ‘계좌이체’를 선택하면 우측에 ‘전자계산서 신청’ 버튼이 보이게 됩니다. 버튼 클릭 후, 하단의 표에 정보를 올바르게 입력하여 제출하시면, 1주일 이내로 계산서를 발행해 드립니다.
업무 진행 사정에 따라 계산서 발행에 일정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니, 입금 일정을 확인해주시어 미리 신청 부탁 드립니다.
송금 후에는 반드시 사무국 메일로로 입금증(날짜, 송금자명, 금액)을 첨부하여 등록번호 4자리와 함께 메일 주시기 바랍니다.
송금자명 양식 불일치로 인한 등록자 확인 불가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결제 관련 문의
Q. 여러 사람의 등록비를 일괄 결제할 수 있나요? A. 네. 가능합니다. 모두 사무국 메일로 문의 바랍니다. -
카드결제의 경우, 일괄 결제하실 분들의 등록번호 4자리, 성함, 소속을 적어 메일 주시고,
계좌이체의 경우, 일괄 입금하신 분들의 등록번호 4자리, 성함, 입금증(날짜, 송금자명, 금액)을 첨부하여 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Q. 결제 Electronic Payment Service 팝업창에 입력하는 정보는 카드소유자여야 하나요? A. 팝업에 입력한 내용으로 카드 결제 전표가 발송되며, 꼭 소유자가 아니여도 무방합니다. - 이름: 카드 결제 전표에 표기될 성함
- 이메일: 카드 결제 전표를 받으실 이메일
Q. Electronic Payment Service 팝업창에 이름과 이메일, 번호를 모두 적고 Submit을 눌렀는데, 다음 결제 페이지로 이동하지 않습니다. A. 팝업창 차단이 되어 있어 결제 팝업이 나오지 않는 것으로, 크롬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 드리며, 브라우저 설정에서 ‘팝업창 차단 해제' 이후 쿠키 삭제까지 진행하신 후에 다시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로도 결제가 가능하므로 핸드폰으로 로그인하여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Q. 결제한 내역에 대하여 카드 전표가 필요합니다. A. 결제가 완료된 후, '더존비즈온'으로부터 결제 완료 메일을 받게 됩니다. 해당 메일 하단에 있는 '영수증 출력하기' 버튼을 통해 카드전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결제 방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카드결제 ↔ 계좌이체) A. 결제 완료 전까지는 등록번호를 클릭하면 ‘수정’ 버튼을 통해 모든 내용을 직접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가 완료된 상태라면 사무국 메일로 등록번호 4자리와 함께 요청해주세요. Q. 결제한 카드를 다른 카드로 변경하고 싶습니다. A. 이미 결제 완료한 카드를 다른 카드로 변경하고 싶으신 경우, 사무국 메일로 등록자 성함과 등록번호 4자리, 결제일자를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